환불 접수

  • 안내 사항

    주식회사 웹젠(이하 “회사”)는 원활한 환불 업무 처리를 위하여 아래 안내를 드리고, 동의를 획득하고자 합니다.
    고객께서는 안내 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환불 진행이 불가합니다.


    회사는 환불 접수 내역을 가지고 뮤오리진 서비스 기간 동안의 모든 결제 내역 및 환불 접수 시점에 계정이 보유하고 있는 유료 재화(비귀속 다이아)를 게임 로그와 대조/확인하며,
    보유하고 있는 유료 재화(비귀속 다이아)에 대해 계좌이체 방식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환불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https://muorigin.webzen.co.kr/cs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환불 접수 페이지가 닫힌 이후에는 [muorigin_help@webzen.com] 메일로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하신 경우, 서버와 캐릭터명을 정확히 입력해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환불 신청이 접수되면 기존의 환불 신청을 번복할 수 없습니다.
    또한 환불신청을 하여 그 신청에 따른 환불을 받으신 경우, 본건에 관하여 추가적인 보상, 배상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면책 사항]

    당사 약관에 따라, 회원은 자신의 계정정보를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하고,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이용자의 귀책사유(계정 양도, 거래, 해킹 등)로 인해 환불이 불가능하더라도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환불 접수 문의 항목]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하는 계정이 본인의 계정인지 여부를 최소한으로 판단하기 위해 환불 접수에 필요한 항목들을 수집합니다.
    잘못 기재된 경우, 환불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모든 항목을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사유로 환불되지 않은 경우, 입력해 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 메일을 발송하여 안내드리니, 이메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정보는 환불 접수 후 법령에 따른 보유기간 이후 파기됩니다.


    [환불 처리 기간]

    접수 시점으로부터 30일 내로 기재하신 은행, 계좌번호를 통해 환불됩니다.


    [환불 대상 및 금액 산정]

    결제를 통해 획득한 유료 재화(다이아)에 대한 환불만 이루어지며,
    계정 내 보유하고 있는 유료 재화(다이아)를 아래 산정 방식에 따라 환불합니다.
    - 금액 산정 방식 : 남은 유료 재화 수량(다이아) * 22원

  • 환불 업무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안내

    주식회사 웹젠(이하 “회사”)는 환불 업무 처리를 위하여 아래 각 목적에 대한 개인정보 처리 사실을 미리 알리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획득하고자 합니다. 고객께서는 아래 내용에 대한 회사의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거부하실 경우 환불 진행이 불가합니다.


    [환불 : 수집일로부터 5년 보관]

    회사는 환불 대상 여부 확인 및 진행, 환불 건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 대응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신청의사 확인, 신청자 식별, 중복신청 시 대상자 확인, 환불금 납입 및 증명을 위하여 이용됩니다.

    수집한 개인정보는 목적이 만료되면 즉시 파기함을 원칙으로 하나, 아래 법령이 요구하는 기간 동안 별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보관 근거 법령 : 「전자상거래법」 제6조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기록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기록: 5년

    실제 환불이 이뤄지지 않은 문의는 수집일로부터 3년 보관


    [수집항목]

    - 환불 계좌 정보 : (필수) 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
    - 환불 신청자 정보 :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마스킹된 신분증 사본)
    - 회신을 위한 연락처 정보 : (필수)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고객께서는 위 내용에 대한 회사의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 거부하실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신청 유형에 따라 신청자 본인확인, 동일 건으로 신청자가 여럿인 경우 대상자 확인을 위해 신분증에 등록된 주소정보를 수집합니다. (신분증 사본 제출 시 반드시 [개인정보 마스킹 예시]와 동일하게 개인 정보를 가려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재접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신청 유형에 따라 OS, PIN ID, 서버, 캐릭터명, 첨부파일, 주문번호, 영수증 등을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환불 처리할 수 없는 경우/환불이 필요 없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파기합니다.

※ 원활한 환불 처리를 위해 모든 내용은 필수로 기재되어야 하며, 잘못 기재된 경우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이용하신 OS를 선택해 주세요. 게임 계정을 탈퇴하셨다면 OS(탈퇴)를 선택해 주세요.

  • 게임 실행 후 ‘시스템 > 고객센터‘를 선택하여 이동된 페이지에서 PIN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용하시는 서버를 숫자로만 입력해 주세요.

  • 계정 내 1개의 캐릭터명을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특수문자 포함)

  •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 가장 최근 결제하신 영수증의 주문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예금주명을 입력해 주세요. 예금주는 신청인 이름과 동일하여야 합니다.

  • ※ 신청자 본인 확인을 위하여 첨부 파일 (마스킹 처리된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을 수집합니다.
    - 첨부 최대 크기: 5 MB
    - 파일 확장자: jpg, png

    반드시 [개인정보 마스킹 예시] 와 동일하게 개인 정보를 가려주세요

  • 통장 사본(맨 앞장의 스캔 또는 촬영본)을 첨부해 주세요.

  • 가장 최근에 결제하신 앱스토어 영수증을 촬영하거나 캡쳐본을 첨부해 주세요.